LG유플러스 고객센터

+우리는 LG U+의 자회사입니다

Quick

  • 커뮤니티
  • 선배 이야기

선배 이야기

    [LG유플러스 CV운영팀 김현이 책임]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 LG U+ 팀원
    “"회사의 비젼은 곧 나의 비젼"”

    23살 모바일 고객센터에 입사해 다양한 상담부서를 경험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였습니다.
    현재는 유플러스 본사 CV운영팀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고객들과 만나는 최종 접점인 고객센터에서 근무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해 주는 고객서비스의 핵심인 일반상담팀부터, 통화품질 관련 장애를 해결해줄수 있는 통화품질상담팀, 떠나는 고객을 유플러스 고객으로 붙잡는 노력을 하는 SAVE 상담팀등 다양한 고객 상담 경험이 저를 성장할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는 할 수 없습니다. 개인의 역량에 따라 단계별 성장을 돕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코칭 과정, 멘토링 시스템등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기회는 언제나 열려있으며, 회사와 함께 성장 할 수 있게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주)아인텔레서비스 고은정 담당]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 센터장
    • 담당
    “일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느끼고....”

    홈 부산고객센터 1기 상담사로 98년 입사하여, 팀장, 실장, 센터장을 거쳐 상담사 출신 1호 담당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사 후 일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느끼고 성장의 확신을 가지고 열심히 달려와 현재의 (주)아인텔레서비스의 담당까지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승진체계를 갖추고 있어 열정이 있다면 성장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있으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의 가치와 고객들의 칭찬인 ’감사’가 최고의 가치임을 잊지 않는 멋진 이들과 함께 하고 있으니, 도전을 아끼지 말아 주세요.
    세계 최초, 최고의 고객센터에서 여러분의 성장과 비젼을 함께 하겠습니다. 

    [모바일 광주 고객센터 이금자 센터장]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 센터장
    “스펙 보다 실력으로 인정 받는 회사!”

    상담사로 시작해서 19년간 함께 공감하며 꿈과 열정으로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센터장으로 성장한 제 모습이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성실'과 '노력', 긍정적인 생각으로 도전하니 어느 순간 회사에서 인정도 받게 되더라구요.  

    아이들이 '엄마 최고야' '나도 엄마처럼 될거야' 라고 하면 더 힘이 나고 신나게 일을 하게 된답니다.  

    스펙 보다 실력으로 인정 받는 회사!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최고가 될 수 있는 이 곳! 행복한 이곳에서 여러분의 꿈도 회사의 꿈도 함께 실현 해 나갔으면 합니다.  

    행복을 찾아 자신을 믿고 이동통신 전문가로 멋지게 성장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도전 해서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홈 부산 고객센터 문영순 센터장]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 센터장
    “99년에 상담사로 시작하여~”

    '99 년 첫 직장에서 앞으로의 비전과 목표가 없어져가고 있음을 느끼던 중 
    이동통신 상담사로 새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상담사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꼐 호흡하고 움직일 수 있는
    센터장의 역할을 보임받기까지 유플러스는 끊임없는 비전과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시해줬고
    함께 성장해 준 곳 입니다. 
    
    여러분의 열정만 있다면 개인의 능력을 배로 성장시켜주고 인정해주는 
    유플러스의 문을 지금~바로! 두드려주세요. 
    늘 함께 하겠습니다.  

    [모바일 대구 고객센터 최진영 센터장]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 센터장
    “열정과 노력으로 꿈을 꾸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하세요~”

    "99년 입사 후 상담사, 운영팀장을 거쳐 센터장이 되었습니다.
    15년이란 시간이 지금 돌아보면 하루 같이 지나갔지만 지나온 시간 속에서는
    무척이나 길었고 여성 중심의 고객센터에서 내가 얼마나 할 수 있을까 하는 불안함이 늘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이루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 하루 하루 조금씩 쌓아가는 성실한 노력이 저를 오늘의 자리에 있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의 노력으로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기다리는 이 곳 입니다.   

    자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꿈을 꾸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도전해주십시요.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홈 부산 SAVE실 이향경 실장]
    • 상담사
    • 팀장/QAA
    • 상담실장
    “차별 없는 차별화된 회사~”

    현재 LG 유플러스 CSONE PARTNER 에서 SAVE실 실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의 불편사항과  해지하려는 사유를 파악하여 해지상담을 해주는 부서입니다. 

    연령, 학력, 성별의  차별 없이 오로지 본인의 실력으로 인정 받을 수 있는 회사이며 복지제도 또한  

    뛰어나 고근속 직원들 많은 회사이기도 합니다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센터 중 가장 체계적이며 탄탄한 

    신입교육으로 신입을 맞이하고 팀에 소속된 이후에도 함께 일할 동료, 선배, 리더들이 신입사원을 

    맞이할 준비가 언제든지 되어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같이 일할 열정적인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홈 부산 기술6팀 문상욱 팀장]
    • 상담사
    • 팀장/QAA
    “자부심을 같고 일하는 회사! 도전하세요!”

    현재 LG 유플러스 부산1고객센터 기술실에서 기술6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기술실은 인터넷 전화 TV가 안되었을때 상담으로 장애 처리를 하여 고객들의 불편한 부분을 해소해주는 업무하고 있습니다 

    기술이라는 단어로 인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부서 이며 전문적인 지식으로 고객을 응대해야 하는 부서 이니 만큼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인재라면 누구든 가능합니다 

     

    저는 이곳에 와서 결혼 하였고, 자녀도 낳아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자리 잡고 나아갈수 있는 충분한 직장이라고 판단 됩니다 

     

    망설이고 있습니까? 도전하시고 최선을 다하면 여러분에게도 만족스러운 날들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홈 부산 일반4팀 팀장 / 이예진]
    • 상담사
    • 팀장/QAA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새우고 노력한다면....”

    현재 LG유플러스CSONEPARTNER 에서 상담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요금관련,또는통신상품의 요금제 등 변경관련 상담부서에서 상담팀장으로서 
    LG 유플러스상담에 필요한 여러가지지표관리, 팀원들의상담스킬 관리 등 상담원들을 대표하여 업무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정말 많은 고객센터가 있겠지만,자사만큼업무에 체계적이고, 상담사를위한,
    그리고 고객의중심에 맞춰 상담을 이어갈 수 있는 고객센터는 흔하지않다고생각됩니다. 
     
    업무를 잘 하기위해가장 중요한것은본인의 마음가짐과, 포기하지않고해보겠다는 끈기에 있는것 같습니다.
    어떤상황에서도포기하지않고잘 해볼 수있게끔하기위해가장 중요한 것은 같이 일하는 직원들의 믿음이라고 생각됩니다. 
    LG유플러스는서로 격려하며 업무할수 있는 가족같은분위기라, 직원들의복지에 항상 힘쓰고 있기에 
    그마음그대로고객님들께도 전달되는것같습니다.   
    본인들이원하고이루고자하는바목표하여 포기하지않고노력한다면좋은결과있을 수있게끔많은 도움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