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우리는 LG U+의 자회사입니다

Quick

  • 고객센터소개
  • 회사소개

회사소개

씨에스원파트너,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는 LG U+의 고객서비스 전문 자회사로,
고객서비스 1등을 위해 전국에 9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씨에스원파트너
  • (주)씨에스리더
  • (주)아인텔레서비스
(주)씨에스원파트너
  • · 회사명 :

    (주)씨에스원파트너
  • · 대표이사 :

    곽근훈
  • · 설립년월일 :

    2008년 9월 1일
  • · 소재지 :

    [서울] 서울 금천구 금하로 597 LG유플러스 빌딩
    [부산] 부산 중구 중앙대로 52 LG유플러스 빌딩

연혁

  • 2010 - 07

    LG유플러스 자회사 편입 - 유선부문
  • 2009 - 12

    서울센터 시흥동 사옥으로 이전(1,200석 규모)
    부산시 우수기업 표창 (컨택센터 유치 성공사례기업)
  • 2008 - 10

    부산센터 중앙동 사옥으로 이전 (1,000석 규모)
  • 2008 - 09

    LG파워콤 자회사 편입, ㈜CSONE PARTNER 출범 (서울 / 부산)
  • 2006 - 12

    LG파워콤 서울고객센터 Open
  • 2006 - 07

    LG파워콤 부산고객센터 Open
(주)아인텔레서비스
  • · 회사명 :

    (주)씨에스리더
  • · 대표이사 :

    황준성 (㈜아인텔레서비스 겸임)
  • · 설립년월일 :

    2001년 7월 1일
  • · 소재지 :

    [서울]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LG유플러스 빌딩
    [대전] 대전 중구 계룡로 770 LG유플러스 빌딩

연혁

  • 2015 - 05

    고용창출 우수 100대 기업 대통령 표창
  • 2013 - 05

    대전고객센터 OPEN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 2011 - 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 2011 - 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 2008 -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 2006 - 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 2004 - 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 2003 - 10

    대구고객센터 OPEN
  • 2002 -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2001 - 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2001 - 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1998 -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R&R)
  • 1998 - 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
  • 1997 - 08

    서울고객센터 OPEN
(주)아인텔레서비스
  • · 회사명 :

    (주)아인텔레서비스
  • · 대표이사 :

    황준성 (㈜씨에스리더 겸임)
  • · 설립년월일 :

    2001년 7월 1일
  • · 소재지 :

    [대구]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0 LG유플러스 빌딩
    [광주] 광주 서구 무진대로 951 LG유플러스 빌딩
    [부산] 부산 사상구 감전천로 216 LG유플러스 빌딩

연혁

  • 2015 - 05

    고용창출 우수 100대 기업 대통령 표창
  • 2013 - 05

    대전고객센터 OPEN
    CSI 만족도 평가 1위 달성
  • 2011 - 10

    CSI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 부문 그랜드슬럼 달성
  • 2011 - 05

    한국생산성본부,능률협회 이동통신 부문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1등
  • 2008 - 12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 2006 - 07

    제1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품질개선활동부문" 대상 수상
  • 2004 - 12

    LG텔레콤 자회사 편입
  • 2003 - 10

    대구고객센터 OPEN
  • 2002 -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2001 - 09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2001 - 03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Gallup)
  • 1998 - 12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R&R)
  • 1998 - 08

    부산, 광주 고객센터 OPEN
  • 1997 - 08

    서울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