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우리는 LG U+의 자회사입니다

Quick

  • 상담 인재
  • 비전체계

비전체계

능력과 자질에 따른 역량, 성과 평가로 공정한 승진기회를 보장해 주며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내부성장
    누구나 노력하면
    상담사→상담관리자→센터장→대표까지
    성장가능한 고객센터 육성로드맵
  • 본사전환 성장
    직무전환자 선발을 통해
    점장→채널관리자→지점장→임원까지
    성장가능한 LG유플러스 육성로드맵
  • 개인창업
    대리점 창업을 통해 경영자로서
    본인의 사업체 소유/운영
    (보증금, 인테리어, 인건비 지원)
    점장 경력 1년 이상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