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우리는 LG U+의 자회사입니다

Quick

  • 채용 안내
  • 채용 공고

채용 공고

게시판 내용
[서울]LGU+ 고객센터 정규직 상담사 채용
모집분야 LGU+ 서울 고객센터 상담
모집기간 2018-04-09 ~ 2018-04-25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신입사원 공채

■  모집부문

모집부문 모집지역 담당업무 자격요건

 LG유플러스 

일반/가입상담 업무  

서울

 

▣ 대표번호(101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 일반상담 : U + 인터넷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 장애상담 : U +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진단 조치

 - 해지상담 : 해지상담, 재약정 상담

 

▣ 가입 영업 상담

 - 인바운드 : 대표번호 인입된 신규가입 문의

 - 아웃바운드 : U + 모바일 고객 대상 인터넷 결합상담

 

≫ CS마인드 소유자

≫ PC활용 가능자

≫ 적극적인 성격 

※ 우대사항  :

☞ 통신사(LG U  , SK, KT, CJ) 동종업계 경력, 통신사외 고객센터 경력 2년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 확인 후, 면수습 1~2개월 적용                        

■  근무조건

근무시간

주 40시간(8시간) 근무 

평일

인바운드 : 09:00 ~ 18:00

아웃바운드 : 09:30 ~18:30 

주말/공휴일

일반상담 : 09:00 ~ 12:00 (격주근무) 

기술상담 : 로테이션 근무

(평일대체휴무적용)

고용형태 정규직

(주)씨에스원파트너 정규직  

- LG U + 자회사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포함)

급여

       월 평균  200만원 수준      

▶ 교육1개월 : 1,420,000원(식권별도)        

▶ 수습2~3개월 : 1,450,000 ~ 1,480,000원 + 각종 프로모션 인센티브

▶ 수습 후 : 1,598,000원 + 평가 인센티브(최대40만원)+실적수당

   (매년 성과에 따른 연봉인상)

▶ 식대 포인트 별도 지급

※ 연말 성과급 지급 : 12년도 200%, 13년도 450%, 14년도 150%, 15년도200%, 16년도200%           

(U + 영업성과에 따라 지급율 변동)

■  경력우대

- 고객센터 통신사 / 유사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적용  (※ 세부 기준 전화문의 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복리후생

구분 상세내용
LG그룹사 혜택

 - LG U+ 휴대폰비 매월 최대 55,000원 급여 지급(년 최대 660,000원)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 LG패밀리 카드 발급(AK백화점, 오휘, 닥스, LG패션 상시 10%할인)

 - GS shop 7% 임직원할인

복리후생

 - 상담사 보호장치 마련 제도시행(마음 연결음, 악성고객 전화 차단 / 고발 조치 등)         

 - 패밀리카드 복지포인트 지급 년 36만원(월3만원)

 - 병원진료비 년 36만원 지원(내과/이빈후과/정형외과/안과/산부인과/비뇨기과 등)             

 - 각종 동호회 지원

 - 직원 상조회 운영

 - 심리상담사 상주 심리 치료실 운영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 경조금 지급

휴가제도

 - 법정 휴가 보장 : 연차,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경조휴가 : 회사명 경조화환제공

■  전형절차

구분 상세내용 비고
서류 제출 - 온라인 입사지원서 작성(사진첨부)
- 온라인 자기소개서 작성
당사 홈페이지 On-Line 작성 및 제출
서류 심사 - 온라인 작성 서류 심사  
대면면접 - 구비서류 심사 ★면접 참석시 스타벅스 기프트콘 2만원 지급★
최종 합격 - 합격자 통보

■  전형일자

지역 접수마감일 서류심사 면접일 입사일

서울 

(시흥센터) 

    4/23 (월) ~4/23 (월)

개별 통보

합격자 개별통보

■  기타안내

- 이외의 정보는 아래의 사진을 누르시면 링크가 연결이 됩니다.

채용 알아보기

비전 알아보기

상담사 교육 알아보기

복지 알아보기

상담사 케어 알아보기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  문의처

구분(센터) 담당자 전화 E-mail
서울 시흥 고객센터 채용팀 02-6934-7083

  spicestar@l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