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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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고객센터 입사노하우 및 직원들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 광주_일반5_허하늬주임_대표.jpg

    27번째 후기

    발레 OK, 스트레스 NO, 그리고 R벨트를 향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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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허하늬 주임
    • 입사일 : 2012.03.12
    • 소속센터 : 모바일 광주고객센터
    • 부서 : 일반5팀
    • 조회 115
  • M부산2 일반8팀_권은지 선임_대표.jpg

    26번째 후기

    "비디오데이터, 제대로 알고 상담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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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권은지 선임
    • 입사일 : 2014.04.03
    • 소속센터 : 모바일 부산2고객센터
    • 부서 : 일반8팀
    • 조회 86
  • 광주 SAVE3_최명심 선임_대표.jpg

    25번째 후기

    "고객 맞춤 제안, 그것이 고객 만족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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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명심 선임
    • 입사일 : 2006.02.16
    • 소속센터 : 모바일 광주고객센터
    • 부서 : SAVE3팀
    • 조회 60
  • 김주호_부산1 기술.png

    24번째 후기

    홈 부산1센터 기술상담실 " 김주호"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고객님들께서 LGU+ 상품(인터넷/TV/전화)을 사용하다가 장애가 발생하게 되어 신고가 들어오면, 기사 방문하지 않고 전화상으로 선 조치를 도와드리는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자사 상품의 서비스와 더 나은 상품을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결합혜택과 요금 consulting 등을 도와주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저는 교수님 추천으로 LG U+ 고객센터를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직종은 사람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을 것이란 대부분 사람들의 고정관념이 있습니다. 다혈질의 성격인 저도, 처음엔 되게 많은 고민을 했지만 현실적으로 생각을 해봤습니다. 현대기술은 어느 기업이든 발전할 만큼 발전을 했고, 승부는 '고객 서비스'에서 날 것이며,앞으로는 서비스 직종이 떠오를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직종을 택했고 고객을 상대하는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일을 지속적으로 하다보니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요령도 많이 터득을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희 회사는 인센티브제이기 때문에 고정된 월급이 아니라, 노력하는 만큼 월급을 많이 받아갈 수 있다는 점이 좋아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본 회사를 선택한 이유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저희 회사는 열심히 하는 만큼 보상이 따릅니다. 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앞섰지만, 매월 올라가는 인센티브를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자신감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학벌의 차별 없이 본인의 노력과 성과에 따른 진급이 가능한 부분도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앞으로의 꿈은 팀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훌륭한 팀원이 되고 싶은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앞으로 입사할 학교 후배들을 위한 BEST CASE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훌륭한 선배가 되어 앞으로 입사할 후배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후배님들 가고자 하는 곳에 길이 있고 하고자 하는 데에는 늘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입사를 해서 이룬 성과는 아직 미미하지만 좀더 큰 보람과 성과를 낼수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저의 곁에는 늘 업무를 가르쳐주는 선배님들과 코치님 그리고 팀장님이 있습니다. 입사해서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입사를 하면 든든한 지원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시작의 두려움은 누구에게나 있겠지만 그 두려움을 용기로 바꿔줄 수있는 지원군이 모든 회사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제가 다니는 이 회사 그리고 여러분의 회사가 될 이회사에는 든든한 지원군이 많이 있습니다. 용기내서 지원해주세요. 저와같은 용기 있는 후배들이 많이 입사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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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주호
    • 입사일 : 2016.11.11
    • 소속센터 : 홈 부산1센터
    • 부서 : 기술상담실
    • 조회 175
  • 박준용_부산1 기술.png

    23번째 후기

    홈 부산1고객센터 기술상담실 "박준용"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제가 주로 하는 업무는 LGU+ 상품 사용 중 고장이 난 고객님들께 신속하고 빠르게 1차 처리를 해주고, 조치가 힘든 고객들에게는 기사방문을 안내하는 기술업무입니다. 뿐만 아니라 , 저희 자사 상품 중 아직까지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TV, IOT, 光기가 인터넷을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결합혜택과 요금 consulting 등을 도와주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제가 주로 하는 업무는 LGU+ 상품 사용 중 고장이 난 고객님들께 신속하고 빠르게 1차 처리를 해주고, 조치가 힘든 고객들에게는 기사방문을 안내하는 기술업무입니다. 뿐만 아니라 , 저희 자사 상품 중 아직까지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TV, IOT, 光기가 인터넷을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결합혜택과 요금 consulting 등을 도와주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가장 큰 강점은 일을 하는 직장이지만 선 후배간의 정(情)인 것 같습니다.팀 배치가 되었을 때는 멘토제도를 통해 잘못하는 저에게 선배들이 마음을 다해 가르켜 주고, 팀에 적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사회 초년생 이다보니, 회사라는 곳이 낯설고 어려워 보였는데 사무적인 분위기가 아닌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줘서 적응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아직은 팀에서 아래기수여서, 여러가지로 팀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곧 1주년인데, 1차적 목표는 좋은 실적으로 빠르게 진급을 하고 싶습니다. 진급 후 제가 선배들께 배움 받았던것들을 후배들에게 꼭 알려줘서, 많은 인원들이 회사생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그리고 저보다 인센티브를 받고 있는 선배들에게 SKILL 을 배워서 급여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할것 입니다. 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나를 위한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자신을 믿으면  이루지 못 할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면접 보기 전에 회사에 대한 충분한 공부와 관심을 가지면 그 만큼 회사에 대한 좋은 제도와 복지 혜택을 알게 되고 그렇게 되면 회사에 대해 입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 질 것 입니다.제 후배들도 이러한 간절함, 자신을 위한 믿음을 바탕으로 입사해서 회사에 대한 좋은 복지혜택을 함께 누리고, 같이 리더로서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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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준용
    • 입사일 : 2016.07.21
    • 소속센터 : 홈 부산1센터
    • 부서 : 기술상담실
    • 조회 111
  • 배희애_모바일부산_일반7팀.jpg

    22번째 후기

    강사를 꿈꾸는 배희애 상담사!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부산2센터 일반상담 부서에서 근무 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해운대 bexco  취업박람회  참석 후 여느 고객센터와 달리  LG 유플러스의 자회사 라는 강점과  다른 서비스 업종에 비해 여성이 근무하기 좋은 근무시간 , 복지 , 연봉 등이 탁월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LG 유플러스 의 자회사 로써  직원들의   복지혜택이 우수하며,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에 대해  사측의 관심도가 높아 [사람이 우선인 회사]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또한 , 상담사로서 고객의 업무처리를 함에있어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많으나  업무처리 시  체계적인 프로세스가 적립되어있어, 타 고객센터 보다 근무하기 훨씬 수월합니다. 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저는 어머니가 학교 선생님으로 어렸을때 부터 교직의 꿈이 있었습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도  수습사원이 입사하게 되면  업무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의 직군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강사]가 되는 그날까지 부지런히 노력하고 공부할 예정입니다.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본인의 능력에 따라 전문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큰 회사입니다. 여러 고객을 상대하는 서비스 직이기에  초반 업무 적응 시 까지 힘든 부분이 있으나, 본인의  뚜렷한 목표의식과 의지를 가지고 끈기 있게열정적으로 일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사 전 뚜렷한 본인의 목표와 계획을 세워 입사하게 된다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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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희애
    • 입사일 : 2016.12
    • 소속센터 : 모바일_부산2센터
    • 부서 : 일반7팀
    • 조회 220
  • 정수민_모바일부산_일반5팀.jpg

    21번째 후기

    최단기간 리더를 꿈꾸는 정수민상담사!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부산2센터 일반상담 부서에서 근무 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교수님 추천으로 관심을 가져 지원 했다가 일반업무 외 MR활동에 대한 인센티브까지 받을 수 있어서제가 노력하는 만큼 추가로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이 좋습니다.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선배들이 텃세를 부리거나 이런 게 전혀 없이 오히려 신입이 들어오면 1:1 멘토가 지정 되어서 적극적으로 케어 해주고 팀장님,코치님,선배님들 모두 많이 도와주십니다.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로 다들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강점인 것 같습니다.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근무한지 몇 개월 안되었지만 지금의 목표를 달성하고 지식을 많이 쌓아서 오상담 없이 문제해결을 잘하는 상담사가 되고 싶고 훗날 리더까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입사해서 교육실-인큐-일반팀을 거쳐서 강사님,팀장님,코치님 선배님들이 가르쳐 주시는대로 잘 따라 오면 되고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잘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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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수민
    • 입사일 : 2017.01
    • 소속센터 : 모바일_부산2센터
    • 부서 : 일반5팀
    • 조회 172
  • 이영미_모바일부산_일반3팀.jpg

    20번째 후기

    28살에! 강사가 되고 싶은 “이 영 미”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부산2센터 일반3팀에서 일반상담을 하고 있습니다.팀 내에서 거의 막내이지만 팀원들 덕분에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복지혜택이 굉장히 좋은 조건으로 되어있었습니다.그리고 제 개인 성격상 지인 분께서 고객센터 업무와 잘 맞을 것 같다고 하여 입사하게 되었습니다.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입사한 지 이제 5개월차 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인센티브와 복지혜택들을 똑같이 누릴 수 있는 부분이라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휴일은 다 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처음 입사 계획처럼 리더(강사직)이 목표입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하루빨리 리더가 되는 것이 현재의 첫번째 목표이며,리더가 된 후에는 교육생들의 빠른 성장을 최우선적으로 하고 싶습니다.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자기소개서 작성과 순발력도 중요하지만 면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면접이 처음이든, 아니든 긴장도 많이 되고 떨리겠지만 그냥 지인과의 대화라고 생각하고 조금 편안하게 면접에 임하는 게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그리고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하는 순발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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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영미
    • 입사일 : 2017.01
    • 소속센터 : 모바일_부산2센터
    • 부서 : 일반3팀
    • 조회 116
  • 신태현_모바일부산_일반2팀.jpg

    19번째 후기

    매력상담 블랙벨트를 꿈꾸는 신태현상담사!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부산2센터 일반상담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팀 신입으로 배정 받아  업무 중입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우연한 기회에 지인 통해 LG U+모바일 고객센터의 채용을 알게 되었습니다.지인이 이미 LG U+에 근무 중 이었고, 회사의 복지나, 환경에 대해 설명을 들어보니 급여와 복리후생 혜택이 좋아, 처음 하는 상담업무이지만 도전하게 되었습니다.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가장 기본적으로 친절상담을 목표로 하는 게 강점인 것 같습니다.처음 근무한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 교육하는 내내 친절! 그리고 현장에 투입되어서도 친절을 강조하고 있고, 선배들도 모두 친절하고 팀 분위기가 좋은 것이 제일 강점 인것 같습니다.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입사에서 근무해보니, 매력벨트라는 제도가 있었습니다. 단계별로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흰색, 노랑색.. 등 차근차근 단계가 올라 가는 게 대단히 멋있어 보였습니다.저도 그 벨트를 따서 제일 높은 블랙단계까지 가보고 싶습니다.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아무래도 고객과 대화하는 업무이다 보니, 친구들과 그냥 대화하는 말투나 발음이 아닌, 좀더 전문가적이고, 나의 생각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발음도 또렷하게 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누가 들어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 할 수 있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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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태현
    • 입사일 : 2017.02
    • 소속센터 : 모바일_부산2센터
    • 부서 : 일반2팀
    • 조회 105
  • 추길명_모바일부산_일반1팀.jpg

    18번째 후기

    최단기간 리더승진을 꿈꾸는 추길명 상담사!
    Q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는 어떤건가요?부산2센터 일반1팀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근무한지 3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근속대비 만족하는 급여로 생활하고 있습니다.Q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채용 당시에는 돈을 벌기 위한 생각으로 일을 시작하였고 아는 형의 추천으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QLG유플러스 고객센터만의 강점을 꼽는다면?아직 어린 나이이고 다양한 곳에서 직장생활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 제가 노력해서 나오는 성과에 대한 보상이 급여로 이어지고 있어급여부분에서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고 ,앞으로도 상담사 뿐만 아니라 팀장/강사/코치 등  승진할 수 있다는 비전이 있는 것이 최고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Q앞으로의 vision(계획)은 어떻게 되나요?아무래도 남자이다 보니 보다 많은 월급을 받는 것이 목표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인센티브를 많이 받는것이 목표이고 장기적으로는  최단기간  리더로 승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Q예비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취업성공 Know-How?통신업무이기 때문에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신규상품에 대한 숙지 등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데 오픈된 마인드이면 적응이 빠르게 될 것이고  다양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직업이다 보니 짜증내거나 화를 내는 고객들의 성향을 이해할 수 있는 긍정적인 성격일 경우 업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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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길명
    • 입사일 : 2017.02
    • 소속센터 : 모바일_부산2센터
    • 부서 : 일반1팀
    • 조회 113